강의계획서
교과목코드 | HEA01416 | 교과목명 | 디지털콘텐츠디자인세미나 |
---|---|---|---|
강의학과 | 디지털콘텐츠디자인학과 | 교수 | 신혜련 |
교수소속 | 디지털콘텐츠디자인학과 | 이수학년 | 4학년 |
과목구분 | 실습 | 과정구분 | |
이메일 | magnolia@mju.ac.kr | 전화번호 |
주차 | 주제 |
---|---|
1주차 | 오리엔테이션, 팀빌딩 1차 완료, 리서치, 팀 내 역할 배분 확정 |
2주차 | 각 팀별로 개발/폴리싱 방향성 및 개발 스케쥴 점검 |
3주차 | FSN 게임 수익화 특강 |
4주차 | 플랫폼 기능 스터디 / 게임 시장 스터디 |
5주차 | 게임 주제 선택 / 팀별 목표 설정 |
6주차 | 플레이 테스트 및 순환 구조 점검, BM 분석 |
7주차 | 게임 폴리싱 이론 수업 / 팀별 피드백 |
8주차 | 중간 점검 및 게임 분석 결과 프리젠테이션 |
9주차 | 게임 BM 이론 수업 / 팀별 피드백 |
10주차 | 팀별 피드백 |
11주차 | 팀별 피드백 |
12주차 | 팀별 피드백 |
13주차 | 팀별 피드백 |
14주차 | 팀별 피드백 및 기말 발표 / 현업인 피드백 |
15주차 | 피드백 받은 내용 반영 이후 후속 발표 |
16주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