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2학기 재학생 서류제출 안내
1. 제출서류 안내
- 원천징수영수증(근로소득지급조서나 근로소득원천징수부로 대체 가능)
- 4대보험 가입자 가입증명서(http://www.4insure.or.kr에서 개인비회원 로그인 후 출력)
- 재직증명서(최근일자 발급)
- 중소기업 확인서 및 중견기업 확인서
- 최근 결산년도 매출액이 기재된 재무제표(중견기업의 경우)
- 내일채움공제 가입증서(가입자에 한함)
2. 제출 방법
가. 학과 담당자 이메일 스캔본 송부
- 스마트사회인프라유지관리학과 석사과정 : 이수영 lsy0120@mju.ac.kr
- 스마트사회인프라유지관리학과 박사과정 : 김지은 kje9401@mju.ac.kr
- 반도체장비공학과 석사과정 : 채민송 cms0129@mju.ac.kr
나. 우편 송부
-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명지로 116 명지대학교 대학원 교학팀 각 담당자 앞
다. 직접 제출
- 9월 2일 개강일 스마트사회인프라유지관리학과 학과사무실 제출(스마트사회인프라유지관리학과에 한함)
3. 문의
가. 스마트사회인프라유지관리학과 석사과정 : 031-324-1403
나. 스마트사회인프라유지관리학과 박사과정 : 031-324-1402
다. 반도체장비공학과 석사과정 : 031-330-60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