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CT융합대학 실습실 사용 준수사항

  • 작성일2022.09.30
  • 수정일2022.09.30
  • 작성자 구*우
  • 조회수632
< ICT융합대학 실습실 사용 준수사항 >


1. 각 실습실은 각 학과(전공) 학생들만 사용할 수 있는 실습실입니다. 각 학과(전공)의 실습실을 준수하여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준수하여 사용하지 않을 시, 실습실 사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응용소프트웨어전공 S1554(종합관 5층)
데이터테크놀로지전공 S1558(종합관 5층)
디지털콘텐츠디자인학과 S1341,S1346(종합관 3층)

2. 실습실 대여 시, ICT융합대학인문교학팀(종합관 3층)에 방문하시어 강의실 대여 대장을 작성하여야 합니다. 주말, 공휴일에 실습실을 사용할 경우, ICT융합대학인문교학팀(종합관 3층)에 방문하시어 대여 대장과 시설 이용 신청서 모두 작성하여야 합니다.

3. 실습실 대여 우선순위는 아래와 같으며, 개인용도로는 사용이 불가합니다.
1) 수업(실습실에 배정되어 있는 정규수업)
2) 소속학생의 졸업작품을 위한 실습목적
3) 전공 별 공식 학회의 학회활동 목적
4) 기타 전공생들의 프로젝트 회의/실습

4. 실습실 이용시간은 23시 30분까지 이용가능하며, 그 이후에는 퇴실하여주시기 바랍니다. 퇴실 시간 이후 사용 시 실습실 사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5. 실습실 사용 시 취식 및 숙박은 금지되어 있으며, 적발 시 실습실 사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6. 실습실 내부 기물 파손 시, 학생 개인이 변상해야 하며, 실습실 사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7. 실습실 내부 기물(의자, 책상, 콘센트)의 위치를 실습실 외부로 임의로 변경하실 수 없으며, 적발 시 실습실 사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8. 불가피한 사정으로 대여 시간 이상으로 사용하거나, 실습실 철야 이용사유가 발생할 경우 반드시 관리자(지도교수)를 통하여 ICT융합대학인문교학팀(종합관 3층)에 근무종료시간 이전까지 관련내용을 전달하여야 하며, 각 실습실에 비치된 사용 대장을 작성하여야 합니다.



ICT융합대학
첨부파일
첨부파일이(가) 없습니다.